서강대 독어독문학과 동문회, 2025 송년행사 성황리에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12-11 16:21 조회2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강대학교 독어독문학과 동문회가 주최한 2025년 송년행사가 12월 3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서강대 마테오관 9층 리셉션 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독어독문학과 동문들의 화합과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선후배들이 한자리에 모여 학과의 정체성과 유대를 더욱 돈독히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행사는 상견례와 만찬으로 문을 열었다. 참석자들은 오랜만에 마주한 동문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서로의 근황을 이야기했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학창 시절의 추억과 경험을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교류의 장이 형성되었다.

식사를 어느정도 마친 뒤 이어진 본 행사에서는 학생들의 캡스톤 디자인 발표가 진행되어 학과 교육의 성과를 확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발표에 이어 학과의 특성을 살린 퀴즈쇼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고, 분위기는 한층 활기를 띠었다.![]()

또한 차기 학생회가 무대에 올라 앞으로 학과 운영을 이끌 새로운 주역들을 소개하며 참석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

행사 후반부에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추첨 시간이 마련되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고, 동문들은 즐거운 웃음 속에 행사의 열기를 이어갔다.![]()
참석자들은 한 해를 되돌아보며 서로에게 격려와 응원의 말을 건네며 송년의 의미를 되새겼다.
서강대 독어독문학과 동문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동문 간 교류를 더욱 확대하고, 졸업생들의 성장과 학과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출처 : 박찬화(92 독문) 기자, "서강대 독어독문학과 동문회, 2025 송년행사 성황리에 개최", © 한韓문화타임즈, 2025.12.04, www.hmh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58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