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1학기 퇴직 예정 교직원을 위한 감사 미사 봉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2 18:40 조회1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026학년도 1학기 퇴직 예정 교직원을 위한 감사 미사 봉헌
▲ 미사 후 심종혁 총장과 퇴직 교원들의 단체 사진
지난 6월 17일(수) 오후 12시, 성 이냐시오 성당에서 심종혁 총장 신부의 주례로 2026학년도 1학기 모교 서강대학교 퇴직 예정 교직원을 위한 감사 미사가 봉헌되었다. 이날 미사에는 2026학년도 1학기 퇴직 예정 교원 중 경영전문대학원의 이인석 교수, 신학대학원의 이규성 교수, 생명과학과의 이정하 교수, 경제학과의 송의영 교수, 경제학과의 정재식 교수, 경영학과의 김진화 교수가 참석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미사를 집전하는 심종혁 총장
심종혁 총장은 강론에서 오랜 시간 동안 서강 공동체를 위해 가르치고, 연구하며 제자들을 키워낸 퇴직 교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학교라는 테두리 안에서 사회에 봉사하면서 드러나지 않았던 희생들은 모두 하느님께서 갚아주실 것이라고 믿는다며 용기와 축복을 주었다. 가톨릭 교수회에서는 작은 꽃다발과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미사 이후, 퇴직 교원들의 퇴직 소감에 대해서 듣는 시간을 갖고, 기념사진 촬영도 하였다.

▲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인석 교수, 이규성 교수, 이정하 교수, 김진화 교수, 정재식 교수, 송의영 교수
2026학년도 1학기 퇴직 예정 교직원은 총 9명이며 교원 7명(▲경영전문대학원 이인석 교수, ▲신학대학원 이규성 교수, ▲생명과학과 이정하 교수, ▲기계공학과 전도영 교수, ▲경제학과 송의영 교수, ▲경제학과 정재식 교수, ▲경영학과 김진화 교수), 직원 2명 (▲김세용 부장, ▲이관택 수석부장)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