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강 ROTC 총동문 골프대회 성료 - 서강 ROTC 동문의 화합과 내리사랑의 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11-11 17:56 조회1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서강ROTC총동문회, ‘후배사랑 골프대회’로 하나 되다
720만 원 장학기금 조성… ROTC 선후배 간 화합과 내리사랑

▲ 제 18회 서강 ROTC 총동문 골프대회에 참석한 동문들
서강대학교 ROTC 총동문회(회장 이병곤(87경영))는 지난 11월 1일 경기 포천시 소재 라싸컨트리클럽(CC)에서 ‘후배사랑 서강ROTC 총동문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골프대회는 서강 ROTC 동문 선후배 간 교류와 화합 뿐 아니라, 참여한 선배들의 후원으로 장학금을 마련하여 서강 ROTC 후배들을 향한 애정과 지원을 실천한 뜻깊은 행사였다.
서강 ROTC 동문 골프대회는 서강 ROTC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골프 경기로 추억을 쌓고, 동문들 간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연례 행사이다. 더불어 이 날 행사에서는 총 720만 원의 장학기금이 모금됐으며, 이는 서강대학교 ROTC 후배들의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골프경기 결과, 김호열(81경영) 동문이 우승의 영예를 차지해 그린 재킷과 트로피, 부상을 수여받았다. 참가자들은 “경쟁보다는 교류와 나눔이 중심이 된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곤 회장은 “ROTC 동문이 한마음으로 모여 후배를 위한 뜻깊은 행사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ROTC 동문회가 서강의 이름 아래 더욱 단단히 뭉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강ROTC총동문회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30분 곤자가컨벤션홀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회장은 “많은 동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ROTC 동문들 간 교류의 장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글 | 박흥곤(83 경영) 총동문회 사무국장, 서강옛집 담당 이수민(14 수학)
사진 | 서강 ROTC 동문회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